G모C 카페운영하는 세팅업자가 하는 클럽에 정회원으로 들어갈수있는분 도움주세요(사례있음)

Posted by onso1
2020. 2. 23. 15:08 개인사물함
G모C 카페운영하는 세팅업자가 하는 클럽에 정회원으로 들어갈수있는분 도움주세요(사례있음)

[ 사례금 ]과 사례금 [ 지급기준 ]이 변경되었습니다. 


기존에는 업자랑 업자 패거리들 조직폭력으로 처벌 성공했을때만 성공 사례금 드린다 했었죠. 

세팅업자 경찰서 나오는데까지만 도와주시면 사례금 드릴게요.


업자 클럽이라는데 들어갈수있게 아이디 빌려주시는분께는 50만원, 도움 주시는 두분께는 각 30만원씩 드릴게요. 


추가로 100만원자리 각서에 과감하게 서명하고 폭력배들 지령받고 와서 깽판치는 사람들 보이는것 같은데 이것들 혐의 입증해서 돈 최대한 받아내서 도움주시는 분들께 다 나눠드릴거에요. 그니까 50만원 30만원은 최하값이고 그 이상 더 많이 드릴수 있을겁니다. 

저 법원 왔다갔다 하면서 경비쓰는것 제외하고 나머지 다 나눠드릴게요. 


최근 업자 클럽에 10년 넘게 있던 회원들도 내보내는것 같던데 조만간 다 강퇴되실텐데 그전에 저한테 도움주시고 돈받아가세요. 강퇴되면 기회가 없어지니까 그전에 오셔야해요. 


동영상 재미있는것 찍어올게요 약속드립니다!!!!!!!!!!!!!!!


상황 괜찮게 풀리면 꽁돈 생기는건데 왜들 참여를 않하세요^0^


이놈들 경찰서 나오면 뭐라그럴까 궁금해서 그래요. 얼마나 개뿔 잘난놈들이길레 사람을 이리 갖고노나 뭐하는 놈들인가 어떻게 생긴놈들인가 확인좀 해보고 싶어서 그러는거라 쭉쭉 부담갖지 말고 참여해주세요. 


전에 강북경찰서 사이버 수사대 팀장님이 그러시는데 사람처발하는게 쉬운일이 아니라고합니다. 

별일없을꺼니까 걱정말고 도움좀 주세요. 

이것들 하는짓이 아무리 봐도 폭력배들 하는짓과 똑같거든요.

수사기관 전문가들한테 증거랑 챙겨갖고 가서 상담이나 가뿐하게 받아보려는거라 부담갖지 마시고 참여해주세요.


인터넷 카페만들어서 빈아이디 만들어 사기치는법, 사이트회원 하고 말맞춰서 문자메세지나 카카오톡메세지로 사람 갖고노는법등 여러가지 사기치는법도 알려드릴게요. 애한테 배운거에요 ^0^


형사들한테 가서 어디까지 제제 해줄수있는지 정확히 알아야 블로그에 확실한 정보를 게시할텐데 빨리 도움좀 부탁드립니다. 


업자 꼴깝하는것 꼴보기 싫어죽겠네요 ^0^



아무리 생각해봐도 이보다 더 좋은 조건을 여러분께 제시할수는 없을거같어요 왠만하면 이쯤에서 도와주세요. 


이것들한테 시달린것 생각하면 어이 없어서 그래요. 폭력배들 계속 장사하는데 못하게 하고싶어요. 도움좀주세요. 


이 밑으로는 내용은 수정 안 했습니다. 


//


 

 

1/6. 개요

 

G모C 카페 운영하는 세팅업자 하는짓이 조폭질 같아보여서 경찰서 불러내갖고 뭔 깡으로 그렇게 하는건지 제가 잘 몰라서 수사기관 전문가들한테 상황설명하고 가뿐하게 상담이나 함 받아보려는데 그럴려면 사이트 안에 분위기 파악을 해야 관련 인물들(업자패거리들, 업자한테 물건 구매했던놈들 전부)하고 추려갖고 목록을 만들어야 진행을 해볼텐데 세팅장사꾼이 사이트 비공개로 돌려놓고 계속 회원들 강퇴만하고 사이트에 사람을 안들여보내네요. 꽁꽁 숨어서 안나옵니다.

 

이에 어쩔수없이 약간의 사례금 준비하고 그 사이트 안에 계신분들 그리고 업자한테 저랑한 통화한것 녹음해서 건네준분들 중에서 한 2분정도 해서 총 3분정도께 도움 요청하고자 글 쓰니까 여건되시는 분 도움좀 주세요.

은혜 잊지 않겠습니다.

 

사례금 관련해서는 밑에 설명 잘 읽어주시길 부탁드릴게요.

사람 사이에 싸움나는거 대부분 돈 때문이에요. 제가 복잡한걸 싫어해서 밑에 설명 잘 읽어주세요.

 

 

밑에 게시물 내용 간단정리

 

1. G모C 카페 운영하는 장사치 장사하는 행위가 조직폭력배를 연상케함.

2. 업자 패거리들과 관련인물들의 목록을 생성해 조직폭력으로 대거 처벌 요청하기 위해 수사기관에 제출해야하는데 그러기위해서는 몇몇분들의 도움 필요.

3. 경찰 수사 진행하는데 도움 주는 분들께 약간의 사례금 드림.

 

이런 내용입니다.

 

 

2/6. 설명

 

검찰청 전문가들 설명에 따르면 3명이상이 세력을 형성해 한꺼번에 몰려다니며 폭력행위(물리적폭력, 언어폭력,정신적 폭력 등) 하는 사람들을 조직폭력배라고 정의한다고합니다.

각목휘두르고 사시미칼 휘두르는 사람들만 조직폭력배가 아니라는거죠.

 

 

G모C 카페 운영하는 세팅업자 도와주는 놈들이 도데체 몇이나 되는진 모르겠는데 폰번호를 따도따도 계속 바뀌는거보니 한두명이 아닌거 같어요.

거기에 도와주는 사이트 회원들까지 해서 아무튼 업자 패거리들이 되게 많은것 같습니다.

 

세팅업자 대학생들하고 스물 갖넘어갖고 세상물정 모르는사람들한테 위험한 각서에 서명시키면서 통화내용을 녹음해오라고 그러는것 같은데  이런식으로 장사에 활용하는것 보면 이게 도데체 사람이 할짓인가 싶은생각만 드네요.

사이트 회원들한테 전해듣고 통화내용 전달 받고 이래저래  알어낸것 갖고 지파일쪽지로 계속 아이디 바꿔갖고 거짓말쪽지 보내면서 사람 갖고놀고  왜? 같은아이디로 쓰면 들키니까 아이디를 쪽지 보낼때마다 계속 바꾸더라고요.

처음엔 설마하니 이런 사람이 있으랴 동일인이 이렇게 수많은 아이디를 만들어서 쪽지 보내랴 설마설마 했는데 이런사람이 있더라고요;;;

이걸 어떻게 알게됬냐하면요.

 

이 세팅장사꾼이 매일와갖고 파일 몇개 올리는지 갯수까지 세어보면서 지파일 쪽지로 아이디를 계속바꿔갖고 틀린사람인척하면서 거짓말 쪽지 보내면서  저를 갖고노는거에요.

그래? 그럼 넌 개뿔 얼마나 잘하나 보자 싶어갖고 저도 세팅업자 사이트 변동상황을 매일 가서 체크해봤습니다 그랬더니 이 세팅장사꾼 하는짓이 다보이더라 말이죠.

 

이과정에서 알게된점

 

1. 작업용컴에 깔아서 파는 가상악기며 프로그램들이 죄다 제가 설치동영상으로 보여준것들 그대로 깔아서 팔더라고요;;;;

 

애네들 그냥 파일 주워다 나르는 얘들이라 이런것 할줄모른다고요.

그니까 제가 설치동영상이라고 만들어서 보여준것들 그대로 컴에다 깔아갖고 파는거에요.

그것 보고 얼마나 웃겼는지 ㅋㅋ

언젠가 사이트 회원한테 이런 설명 해줬더니 전해들은건지 어쩐건지 그이후에 목록이 바뀌었습니다.

 

2. 세팅업자 카페에 표면적으로 보이는글들은 전부 업자 혼자 아이디 만들어갖고 혼자 북치고 장구치고 하는거였어요.

 

언젠가 한번은 아이디를 하루에 50개씩 4일간에 걸쳐서 200개 만드는것 보고 와;;;; 경악을 했네요.

(카페 운영자는 자기카페에 아이디 얼마든지 만들 수 있습니다. )

내가 이런 전문가한테 제대로 걸려갖고 그 고생을 한건가보다;; 싶더라고요.

 

 

업자 카페 회원 가입할때 회원 속성 운영진공개로 바꾸라고 하죠? 이거 설정안하고 글쓰면 바로강퇴 됩니다.

 

그렇게 되면 어떻게 되냐하면요 카페에 로그인해서 글쓰게 되면 카페 운영자한테만 그 회원이 쓴글이라던지 활동상황이 노출되고 회원끼리는 서로 볼수없게됩니다.

그니까 아주 넓은 허허벌판에 카페운영자랑 회원이랑 단둘이 서있는거에요.

이런 커뮤니티에서 뭔개뿔 얼마나 좋은 정보가 나오겠냐 말이죠.

 

근데 옆에서 누군가가 자꾸 글쓰고 댓글달고 하죠?

그거 전부 운영자가 혼자 적는거에요.

지가 게시물 하나적고 거기 아이디 20~30개 아이디로 접속해갖고 댓글달고 거기또 운영자 아이디로 접속해서 잘쓰세요 수고하셨어요~ 이런 댓글달아놓고

전부 운영자 혼자하는거에요.  이 사실 알고나서 얘 하는짓 가만히 보고 있노라니까 왠만한 개그프로 뺨치더라고요 ㅋㅋ

 

 

그럼 왜 이런 작업을 할까?

 

작업용 컴 판다고 기를 쓰고이러는거에요.

얘 컴파는것 보니까 조만간 빌딩 살것같더라고요.

 

G파일 쪽지로 아이디 계속 바꿔서 컴뭐쓰세요 작업은 어떻게 하세요 등등 뭐에요 뭐에요 끊임없이 조목조목 물어보더만 어느날인가 업자 카페에 갔더만 중고컴이랍시고 작업용 컴 조립해서 팔고있더라고요 참네 어이가 없어갖고.

혼자 작업하는 작업자들한테 도움주려고 G파일 쪽지로 열심히 답변해줬는데 그게 죄다 이 세팅업자가 보낸거였어요 에휴 그 사실 알고나서 얼마나 마음상하던지...

 

 

사람이 수작업으로 다수의 아이디 생성하고 이런 단순한 반복잡업을 할수는없고 카페 관리용 매크로 프로그램 같은걸 쓰는거 같어요.

 

예전에 2014년도인가 네이버 블로그 운영할때 자동방문프로그램인가 그거 돌리니까 하루 방문자가 3천명이 되더라고요.

[ TinyPowerBloger - 작은자동방문이라는 방문자수 늘리는 프로그램 ]

이건데 아직도 되는지 모르겠네요.

 

현재 제꺼 네이버블로그는 네이버 운영자가 블로그에 접속을 못하게 비번을 바꿔갖고 들어가질 못하고 있네요.

 

네이버 운영자라는 사람도 어처구니가 없더라고요;;  물론, 직원들이 하는걸테지만 총책임자는 네이버 사장 아닙니까?

 

블로그를 뺏고 관리자 비번을 바꿔서 접속 못하게 비번을 지들이 바꿔버라더라고요;;;

 

그러면서 하는말 계속 본인인증하래요 ㅡㅡ;;;;

 

그렇게 문제 될거 같으면 블로그 내용 다 지워달라고 분명히 이야기했는데도 당사자는 못들어가게 하고 블로그 글은 않지우면서 이래저리 수정하면서 계속놔두는것 보니  블로그를 뺏긴게 맞아요.  

내용자체가 좀 독특한 내용이다보니 지들딴애는 콘텐츠에 욕심이 났나봐요.

 

여기 제꺼 네이버 블로그 내용도 다 지우고 싶은데 못지우고 있어요.

https://blog.naver.com/onso1

 

언제가 됬던 네이버 운영자랑도 쇼부 함 봐야죠.

 

네이버 얘네들 하는게 이거 같은데 경우가 좀 다른가요??

https://kftc.tistory.com/11538

 

남에 블로그 내용 지들이 막 수정하는거 보니 맞는거 같은데 흠...

요 부분도 언제 시간되면 한번 적어볼게요 네이버 얘내들 되게 웃기네요 ^^

 

 

아무튼  세팅업자 이런 자동 관리 매크로 프로그램 같은걸 사용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와! 내가 이런 전문가한테 제대로 걸려서 그 고생을 한건가보다 그런 생각밖에 안들더라고요;;

 

G모C 카페운영하는 세팅업자  여기저기 글질하고 다니는것 보고있으면 국정원 댓글부대 같은것도 하지 않았나 의심됩니다. 빈아이디 만들어서 노는게 하루이틀 한 솜씨가 아니에요 굉장히 능숙합니다.(일반인들은 이런것 않하거든요.)

 

쪽지며 댓글 달때 말투 바꿔서 하는짓이면 이거 보통내기가 아니에요.

 

 

어떻게 학생들;;; 세상 물정 모르는 사람들한테 위험한 각서에 서명까지 시키면서 장사에 활용하냐말이죠.

세팅업자 하는 짓 보면서 들었던 생각 전에 80년도였나요? 가출 여고생들 잡아다가 사창가에 팔아넘기면서 그걸로 돈버는 인신매매범들있었죠.

하는짓이 딱 그거더라고요.

 

 

미꾸라지 한마리가 온 우물 다 흐리고 다니죠. 딱 이놈이에요.

사람이 사람을 믿지 못하게 만드는 불신풍조 조장하는 놈들 일반인들하고 격리시켜놔야해요.

 

아시겠지만 인터넷에서는 마음만 먹으면 일당 100도 가능합니다.

아이디야 얼마든지 만들수 있으니까요.

 

그리고 그것 아시나요?

인터넷에서는 아이디 3개만 있으면 거짓말도 진짜처럼 만들수 있습니다.

심리학용어중에 제3의 법칙 이라는게 있답니다.

이런 어려운 이야기는 저도 안 좋아하는데 너무 딱 맞더라고요.

첫 번째 두 번째 인원까지는 영향이 없는데 3번째 이후부터는 다른사람 다하는 것 같은데 나만 않하면 이상하잖아요 혼자 바보되는것같고;;;

그래서 3번째 이후 인원부터는 뭔지도 모르고 무조건 따라간답니다.

갑작 어려운이야기가;;;

 

 

아무튼 정작 본인은 안잡힐라고 계속 아이디 바꿔서 쪽지며 댓글이며 쓰고 다니고 사이트 회원들한테는 폰번호까지 공개하게 만들면서 위험한 각서에 서명시킵니다.

세팅업자 못잡으면 세팅업자가 대학생들한테 위험한 각서에 서명시키면서 장사하는 행위는 별문제 없는건지 판사님한테 가서 물어보려고요.

 

 

얘 하는짓 가만보니까 아주 아이디 바꿔서 각종 미디동호회 다니면서 글질하는게 생활화가 됬더라고요. 삶의 일부에요. 아니죠 아이디 바꿔서 글질하는게 삶 그 자체에요.

 

 

겁은또 얼마나 많은지 겁 조금 줬더만 사이트 비공개로 돌려놓고 검색결과에서 빠지게하고 쥐새끼처럼 꽁꽁숨어서 안나와요;;;

포털사이트 운영진한테 이야기하면 자기 카페가 검색결과에 안나오게 할수있습니다

주소를 정확히 알어야만 들어올수 있게 비공개식으로 운영하는거죠.

https://cs.daum.net/faq/15/4122.html?faqId=29056

 

 

저도 예전에 업자 카페 회원이었어요. 그러다 강퇴됬죠 나중에 알게된 사실인데 세팅업자 회원들 강퇴하면서 스트레스 푸는 스타일이더라고요 ㅡㅡ;

 

근데 잊을만 하면 한번씩 자게에다 고래 한마리가 있었는데 어쩌고 저쩌고 하면서 이상한 고래랑 관련된 글을 자꾸 쓰더라고요.

저게 뭔소리인가 갸우뚱하면서 그런가보다 하고 넘어가던중 나중에 우연찮게 알었답니다. 그게 다음에 모 미디카페 운영자님 암암리에 욕하는거였어요 대놓고는 못하고 돌려서 욕하는거에요.

이 비겁한 세팅업자 하는짓 보고있노라면 아주...

 

아무튼 그러다가 이 미디카페 운영자님이 승질나갖고 경찰서에 신고했대요.

보통 인터넷에 글질하다 경찰서 불려나가는 경우는 모욕이나 명예훼손 같은걸로 나갔을텐데 조용히 끝난거보니 그 미디카페 운영자님이 합의 해줬나봐요.

 

아마 경찰서 나가서 무릎꿇고 발이 손이되도록 싹싹 빌었을거에요.

 

다신 않하겠습니다 ㅠㅠ

잘못했습니다 ㅠㅠ

 

이 세팅업자 저한테 지파일쪽지로 이런표현 많이 쓰거든요.

그 수많은 지파일 쪽지들이 전부 이놈이 보냈다는것도 이제 알거같더라고요 에휴 참네...

 

 

 

요놈 안잡히니까 계속하는건데 잡을 방법이 없는지 어쩐건지 우리 대한민국 수사기관 전문가들이 이런  비겁한 악질 세팅업자들도 못잡는지 나가서 한번 물어볼라고요. 제가 잘 몰라서

대한민국 인터넷 정보의 품질을 떨어트리는 독버섯들 어떻게 해야하는지 판사님한테 가서 물어봐야죠.

 

 

세팅업자 하는짓보면 이거 걸리면 박터지는거다 알고있는거에요 그니까 이렇게 사이트도 비공개로 돌리고, 회원도 못들여보내고 무서우니까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필사적으로 몸을 사리는거죠.

얘 하는짓보니 조만간 사이트 닫을거같어요 사이트 닫아버리면 수사기관가서 보여 줄라고 지금까지 모아놨던 증거고 뭐고 다 쓸모없어져 버리는데 빨리좀 도움 부탁드립니다.

 

세팅업자 패거리야 그렇다 치더라도 저랑 대화했던 회원분들 각서에 서명하고 저랑 대화했던내용 업자한테 건내줬거나 또는 구두로 전해줬거나 했던분들중에서 지금이라도 괜찮으니까 업자한테 저랑 통화 했던내용 건내줬었더라 라는 사실을 저한테 미리 이야기 하는분들은 목록에서 빼드립니다.

 

나중에 수사 시작되고 업자랑 관련있다 라는 사실이 들통나면 그때는 늦습니다. 반드시 수사 시작되기 전에 미리 연락주셔갖고 수사에 도움을 주셔야 목록에서 빼드립니다.

 

그냥 증거랑 챙겨갖고 경찰서 나가서 이놈들 조폭질하는거 같은데 한꺼번에 묶어서 처벌 가능한지 형사들한테 상담이나 가뿐하게 함 받아볼려고 하는건데 뭔 이래 겁은 많어갖고 에휴;;

 

얘 나중에 경찰서 나오면 바지에 오줌 질질싸면서 무릎꿇고 잘못했다고 싹싹 빌거같어요 그거 동영상으로 찍어 올게요.

재미있는 동영상 같이 보자고요 ^0^

 

그러기 위해선 몇몇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3/6. 도움 필요한 부분

 

우선 G모C 카페운영자 하는 클럽이라는데 정회원으로 들어갈수있는분 아이디좀 빌려주세요.

업자하는 클럽에 들어가서 업자랑 같이 일하는 놈들하고 도와주는 사이트회원들하고 파악해서 목록을 만들어야 수사기관에 제출할수 있는데 그때까지  아이디 잠깐 빌려주심됩니다.

 

두번째로 세팅업자가 통화 내용 녹음해오라고 시켰던 분들중에서 도움주시면 되는데 업자가 통화내용 녹음해오라고 시키는 카카오톡 대화내용이라던지 문자라던지 수사기관에 제출할수있게 증거 스샷 1장 만들어 주실수 있는분의 도움이필요합니다.  이 부분은 두분정도 도움이 필요합니다.

대화내용이 다 지워져서 스샷이 불가능하다라면 나중에 경찰서 잠깐 나와서 진술해 주실 수 있는 분도 괜찮을거 같어요.

 

세팅업자 혐의를 어느정도 수사기관에 입증해야 되요.

형사들이 수사에 착수할수있겠다 라고 판단할정도의 증거를 제시해야합니다.(가장 확실한건 사람 숨끊어진것 이게 제일 확실하죠)

공권력이라는게 함부로 투입되지 않더라고요.

해서 총 3분정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이 정도면 수사기관 나가갖고 형사들하고 이야기 시작 할수있을것 같어요.

 

 

4/6. 사례금

 

이 부분 주의 깊게 읽어주세요.

사람 사이에 싸움나는거 대부분 돈 때문이에요.

저 개인적으로 복잡한것 이런걸 별로 안좋아해서요.

사례금은 약소하지만 총100만원정도 준비해놨는데 세팅업자 경찰서 나오는데까지만 도움 주시면 사례금으로 드리겠습니다.

 

우선 아이디 빌려주시는분께는 50만원 드릴게요.

그리고 세팅업자가 통화내용 녹음해 오라고 시키는 스샷 만들어주시는 두분께는 각 30만원씩 드리겠습니다.

 

액수가 너무 적은가요? 식사 정도 간단하게 하실수있게 성의 표시정도는 되는거 같은데요.

나머지는.... 재미있는 동영상 찍어와서 보여드리는걸로 대신 하면 안될까요? ^0^

 

세팅업자 삭튀(게시물 삭제하고 튀는), 사칭사기(누군가인 척 하며 사람들 속이는... [ choijisi님 제공 ] 이런식으로 주로 choijisi를 사칭합니다

정작 콘텐츠 제작자는 강퇴시키고 자기 카페에 빈아이디 만들어갖고 옮겨적어 놓고 검색 봇들이 긁어가게 제목 이리바꾸고 저리바꾸고 그러면서 본인의 금전적 이득을 위해서 남이 작성해놓은 콘텐츠를 무단으로 장사에 활용하고있는 거에요. 자주 하는것 보니까 효과가 나름 괜찮은가 봐요^^) 등 온갖 사기전문가라 상황이 어떻게 될지 모르겠습니다만 열심히 해봐야죠 ^0^


 

근데 위 설명 천천히 보면 아시겠지만 G모C 카페운영자 하는거 조직폭력 맞습니다.


동일한 조직에 속해있는 여러사람들이 한꺼번에 몰려와서 모르겠다고 물어보며 언어폭력 행사하는것.

 

그니까 생각 있는분들은 제가 제시한 조건 잘 살펴주시고요.

여기 제가 댓글 보는곳에 연락처 남겨주세요.

폰번호랑 적어야하니까 당연히 비밀댓글로 해주셔야겠죠?

전화드릴게요.

 

댓글쓰러가자!

http://musak.cafe24.com/guestbook

 

 

도와주신분께는 절대 어떤경우에도 피해가지 않게 할게요 안심하시고요.

 

 

5/6. 보복

 

몇년동안 요놈들한테 당해본 결과 얘내들 하는짓보니 꽁꽁 숨어서 아이디 바꿔 글질이나 할줄알지 찾아와서 보복이나 그런것 할 위인도 못되요. 그부분은 걱정 않하셔도 되요.

 

 

6/6. 기간

 

세팅업자 말끝마다 무고죄가 어쨋네 저쨋네 그러던데 나는 절대 안잡힐수있다라는 강한 신념이 있는것같아요.

 

아이디 수십 수천개 만들어서 컴은 뭐쓰세요? 렘은 얼마나 끼셨어요 조목조목 저한테 물어보더니 어느순간 가니까 벼룩시장 이랍시고 작업용 컴 조립해서 엄청나게 팔아재끼던데

재미를 봤으면 댓가를 치뤄야죠 세상에 공짜가 어딧습니까?  ㅋ

 

오늘날짜 2020년 2월 23일이네요 이 조폭들 잡아서 처벌받게하고 장사 못하게 할때까지 게시물 안 지울거니까 천천히 생각해보고 연락주심되요.


기다리겠습니다.


 

choijisi

2020-02-23 16-40

마지막 수정 : 2020-10-27 12-26